1. 개 요
• 명 칭 : 2015 유럽(스페인·크로아티아) 시장개척단
• 기 간 : 2015. 6.14.~ 6.21. (6박 8일)
• 규 모 : 10개사
• 상담품목 : 종합품목
• 활동내용 : 현지 시장평가 및 분석, 개별상담회 등
2. 지원사항
• 지원사항 : 상담장임차료, 통역비, 현지교통비, 시장조사비, 항공료(1인 50%) 등 공통경비
• 참가기업 부담 : 참가자 항공료(50%), 개별체재비
3. 참가신청
• 신청기간 : 2015. 3. 11. ~ 4. 3.
• 신청대상 : 관내 공장 또는 본사 소재 중소제조기업
※ 지원배제 : 지방세 체납업체
• 제출서류 : ① 참가신청서(상담품목명세서,서약서) ② 사업자등록증 ③ 제품카달로그(영문)
④ 특허, 해외규격인증, 기업인증(유망중소기업, 벤처기업, 이노비즈 공공기관 공인 인증서)
⑤ 자사 홈페이지 초기화면 출력본
• 신청방법 :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상담품목명세서는 PDF 파일변환 후 이메일 별도 제출
• 신청양식 : 시흥시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고시공고란 Download
• 서류제출처 : (우429-450)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1층 서부지소(앞)
4. 선정 및 결과발표
• 선정기준 : 현지 시장평가 및 시흥시참가업체 선정기준표에 의거 선정
• 결과발표 : 2015. 4. 30. 예정
5. 문 의
• 시흥시 기업지원과 기업SOS팀 (☎ 031-310-6233/ FAX : 031-310-2826)
• 시흥비즈니스센터 1층 GSBC 서부지소 (☎ 070-7116-4814 / FAX : 031-432-55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