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남부 텍사스 오일필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2016 남부 텍사스 오일필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6년 7월 27일 ~ 28일 (2일간) 미국 샌안토니오(텍사스주)에서 개최되는 ‘2016 남부 텍사스 오일필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6 남부 텍사스 오일필드 전시회
(STOE 2016)
ㅇ 기 간 : 2016. 7. 27 - 28 (2일간)
ㅇ 개최규모 : 약 9,000㎡
ㅇ 장 소 : HenryB. Conzalez Convention Center
ㅇ 주 최 : Texas Classic Productions LLC
ㅇ 웹사이트 : www.southtexasoilfieldexpo.com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추가모집 2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최초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Henry B. Conzalez Convention Center
* 상세위치 별첨 도면 참조
ㅇ 전시품목 : 지상 석유 및 가스 시추, 생산 등 관련 분야 기자재 일체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5. 10(화) - 2016. 5. 13(금)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6 미국 남부 텍사스 오일필드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타로그등)
② 참가신청금 입금
※ 최종적인 참가 신청은 참가 신청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코트라 계좌로 입금 시에도 결제 방법(신용카드/가상계좌)중 택일을 하고 계좌로
입금 바람.
다. 참가 신청금 : 180만원 / 1부스(9s/m)기준
※ 최종 참가비는 200만원 전후로 예상되고 참가업체 최종 확정 후 별도 통보 예정
※ 선정 탈락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통보 이후 참가를 취소할
경우는 환불 불가.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전시품목현지시장성,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기대성과, 정책반영(가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동 전시회는 상담 위주 전시회로, 최소한의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칸막이, 회사명 사인보드 등만 제공되며
장치 간소화를 통해 참가비 최소화 예정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 후 한국관 추진일정
ㅇ 한국관 참가업체 선정통보 : 모집 완료 후 20일 이내
-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한 선정결과를 이메일로 개별 통보
- 선정에서 제외된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신청금 환불
ㅇ 한국관 참가업체 업무협의회 개최 : 선정통보 후 1개월 이내
- 한국관 참가활동을 위한 부스장치, 전시품 운송, 관리요원 출장 등에 관한
추진일정안내 및 부스배정
ㅇ 사업예산 확정에 따른 참가비 잔금 납부 : 2016년 7월중
- 한국관 운영을 위한 세부적 사업 및 예산계획 확정 후, 최종 참가비에서
참가신청금을 제외한 참가비 잔금에 대한 납부요청 예정
※ 기한내 참가비 미납 시 사업진행이 중단되오니 납입기한 준수 요망함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이선호 대리 / 이혜리 사원
(✉ ruskor16@kotra.or.kr / ✉ leehyeri@kotra.or.kr )
☏ 02-3460-7298/ 7294 Fax : 02-3460-7916
• KOTRA 달라스 무역관 안중익 과장 / 전은정 대리
(✉ joongik@kotra.or.kr / ✉ ejeon@kotra.or.kr )
☏ +1-972-243-9300 (ext 223 / 233) Fax : +1-972-243-9301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