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남양주시]UAE 두바이 국제건축기자재박람회(The Big5 Show) 참가기업 추가모집 end
진행구분 2016년도 7차 접수기간 2016-07-25 00:00 - 2016-08-05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남양주시
사업분류 수출 관련사이트 (없음)
검색키워드 남양주/해외/전시/두바이/건축
첨부파일
사업담당 디지털제조혁신팀 이선주(031-850-3631)
2016 해외전시회


2016 해외전시회(두바이건축전) 남양주시관 모집 공고(추가)


 우리시에서는 관내 중소기업체의 수출증진 및 경영안정을 위해 해외시장 개척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외전시회(두바이건축전) 참가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사업개요



   ❍ 전시회명 : UAE 두바이 국제건축기자재박람회(The Big5 Show)

     ※ 전시규모(’15년) : 113,526sqm, 67개국 3,104개사 참가, 150개국 81,500명 방문

   ❍ 전시기간 : 2016. 11. 21(월) ~ 11. 24(목) [4일간]

   ❍ 전시장소 : UAE, 두바이, Dubai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re

   ❍ 전시특징 : 중동 최대의 건축 기자재 전문전시회

   ❍ 지원내용

    ① 부스임차료 및 장치비의 75%

    ② 편도운송비(1CBM 한도)의 50%

    ③ 통역지원(1사 1인) 100%

    ④ 항공료 50%(1사1인 한정, 30만원 한도, 주관여행사 기준)

    ⑤ 기타지원 : 현지간담회, 현장운영지원 등

       ※ 참가업체부담 : 부스임차료 및 장치비, 편도운송비, 항공료 차액, 체재비, 전시물품반송료,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및 세금, 추가 장치비용 등

       가 ‘기업자부담’은 370만원 내외이며 환율 및 기타 외부요소에 의해 변동 가능

       나. 참가기업으로 선정된 후 별도 공지한 날까지 기업자부담을 입금해야 하며 미 입금시 선정 취소됨, 또한 선정 후 참가취소 업체에 대해서는 기납부한 기업자부담을 환불하지 않음




 

 모집내용



  ❍ 모집규모 : 남양주시 소재 1개사(1개사당 기본부스 10sqm 기준)

      ※ 참가기업 5개사 중 포기업체 발생하여 1개사 추가 모집

   ❍ 대상품목 : 건설장비, 수질기술, 환경제품, 냉각제품, 욕실자재 등 건축자재 전반


 

 신청방법



    ❍ 신청기간 : 07. 25(월) ~ 08. 05(금), 12일간

    ❍ 신청대상

     - 관내 중소 제조업체(단순 무역업체 제외)로서 공장등록을 필하고  지방세 완납 기업체로 정상 가동 중인 업체

      - 공장등록을 하지 않아도 되는 소기업 중 제조업체

           ☞ 건축법상 건축물 용도가 공장, 제2종근린생활시설(제조업소)에서 조업 중인 제조업체

    ❍ 업체선정 : 선정평가표에 의거하여 선정

    ❍ 선정시 주요 반영내용

       - 동일업종은 평가 상위순위 선정

     - 2015년 시장개척단, 해외전시회(해외 개별전시회 참가지원 제외)

       사업 총 4회중 2회 이상 참가 기업 후순위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참가서약서(직인날인 필수) 각1부

      - 외국어(영문 등) 카탈로그 3부

      - 사업자등록증 및 공장등록증명원 사본 1부

      - 국내외 품질인증서, 특허, 경영 인증서 등 관련 증빙사본 각1부

    ❍ 제출방법 : 이메일(iqra@gsbc.or.kr) 또는 우편(방문) 제출

                   (우편은 마감일 소인분까지 유효)

      제출처 : (1622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3층 수출마케팅본부 전시팀 이선주 대리

      ※ 방문 제출시 남양주시청 기업지원과(기업지원팀) 제출 가능

    ❍ 연 락 처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전시팀 이선주 대리

                  (전화 : 031-259-6124)


[참고자료-]  향후 진행일정

주 요 사 항

세 부 사 항

일  자

 1. 참가업체 모집ㆍ선정

 ○모집공고 및 선정평가

2016.6월

 2. 사전간담회 개최

 ○사전설명회를 통하여 참가대상 업체들에게 준비사항 전달 및 추가장치 신청 접수

2016.8월

 3. 전시품 운송

 ○출항 및 현지도착, 전시장 반입

2016.9월

 4. 출장자 현지도착

 ○현지 도착 및 전시품 인수

2016.11.19

 5. 전시부스 장치

 ○전시품 배치 등

2016.11.20

 6. 전시회 개막 및 운영

 ○상품전시 및 바이어 상담

2016.11.21~24

 7. 폐막, 전시품 사후처리

 ○전시품 반송, 참가기업 사후관리 등

2016.11.24

  ※ 상기 일정은 운영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 가능


관심사업 등록하기

디지털제조혁신팀 이선주(031-850-3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