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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2016년 협동조합 박람회 참가조합 모집 공고 end
진행구분 2016년도 접수기간 2016-05-23 09:00 - 2016-06-10 18:00
지원대상 전체 수행기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경기도 전체 지역
사업분류 수출 관련사이트 http://socialenterprise.or.kr
검색키워드 협동조합 / 홍보,판로개척
첨부파일
사업담당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공고 제2016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공고 제2016-70호


 

『2016 협동조합 박람회』참가조합 모집 공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는 협동조합 주간(7월 첫주)을 기념하며, 협동조합의 인지도 제고 및 홍보․판로개척 등을 위하여 「2016 협동조합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협동조합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6년 5월 23일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원장


1

 

 박람회 개요


목적

 ㅇ 협동조합의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협동조합에 대한 친밀도를 제고하고 지속가능한 생태계 조성


 ㅇ 협동조합 주간(매년 7월 첫째 주)에 기획재정부(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와 중소기업청(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박람회 공동 개최를 통한 협동조합의 인지도 개선 및 판로 지원


행사명 : 2016년 협동조합 박람회


개최시기


 ㅇ 일 시 : ‘16. 7. 2(토) ~ 3(일)


 ㅇ 장 소 : 서울 코엑스 3층 D1홀


주최·주관


 ◦ 주 최 :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


 ◦ 주 관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

 

 참가 협동조합 모집


(모집대상) 협동조합 또는 협동조합연합회


    * 2개소 이상 협동조합의 연합 신청 가능


(모집규모) 39개 부스 지원*


    * 향후 진행 상황에 따라 설치 부스 수 변동 가능

 

(모집기간) 2016. 5. 23.(월) ~ 6. 10.(금) 18:00 까지


(모집방법 및 절차) 공개모집 및 통합지원기관 추천


【참고】 ‘16년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절차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공고

(5.23.∼6.10.)

박람회 참가 신청

협동조합 선정 및 통보

참가신청서 및 계획서 제출

(5.23~6.10)

협동조합 추천

(5.23.~6.10)

진흥원

공개모집

통합지원기관

진흥원


 ㅇ (공개모집) 개별 조합의 신청서 제출을 통한 참가신청


 ㅇ (통합지원기관 추천) 박람회 참가의사가 있는 협동조합 발굴․추천


참가 협동조합 지원내용


 ㅇ 참가비 및 전시부스 운영비 지원


  - 기본 제공사항* 이외에 개별 부스 설치물은 참가조합 부담


    * 기본부스(3×3) 1개 및 진열대 의자 1조, 인터넷회선 등


 ㅇ 박람회 참가에 필요한 부대비용* 일부 지원


    * (숙박비) 1개 조합 당 1박에 7만원, 최대 2박 14만원 지원(서울, 경기 지원 제외)


제출서류 및 방법


 ㅇ (제출서류) 참가신청서(서식1), 참가계획서(서식2), 개인정보동의서(서식3)


     * 추천에 의해 신청할 경우 ‘참가신청서(서식1)’의 추천인 기재필수


 ㅇ (제출처) 전자메일(coop@ikosea.or.kr)을 통한 스캔파일 접수


 ㅇ (문의처)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협력운영팀 (031-697-7743, 7748)

3

 

 참가 협동조합 선정


선정방법


 ㅇ 협동조합 및 마케팅 전문가 등 내․외부위원 5인 내외로 구성, 심사위원 평가점수 고득점 순 선정


평가기준


 ㅇ 박람회 참가 목적의 명확성, 전시․판매․홍보 품목의 특징 및 차별성, 박람회 실행능력, 기대효과 등 고려


 ㅇ 참가 신청 협동조합이 소재한 해당지역 통합지원기관의 추천을 받은 경우 가산점(5점) 부여


【참고】 ‘16년 협동조합 박람회 참가업체 선정기준(안)


항 목

평가요소

배점

(점)

구 분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

참가목적의 명확성

박람회 참가 목적 및 컨셉의 명확성, 목표 정립 여부, 사회적가치

30

30

25

20

15

10

제품(재화 또는 서비스)의 적합성

참가제품의 특징 및 차별성

20

20

16

12

8

4

박람회 운영능력

부스홍보계획의 적절성, 차별성

판매촉진 행사 계획

참가 구성원 및 인원의 적정성

30

30

25

20

15

10

기대효과

고객 및 매출 확대, 홍보 성공 요소

20

20

16

12

8

4

100

-

통합지원기관 추천

해당지역 통합지원기관의 추천 여부

5

추천(5)

비추천(0)

총계

105

-

(선발 협동조합 대상 교육) 2016. 6. 15.(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상기 교육일정 및 장소는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기타사항


 ㅇ 참가 협동조합 선정완료 후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사항에 불응 시,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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