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추가모집]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추가모집 end
진행구분 2016년도 접수기간 2016-08-09 09:00 - 2016-08-23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글로벌 전시포탈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경기도 전체 지역
사업분류 수출 관련사이트 http://gep.or.kr
검색키워드 두바이 / 정보통신 / 전시회
첨부파일
사업담당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6년 10월 16일 ~ 20일 (5일간) UAE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명    칭 :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GITEX Technology Week 2016)

 ㅇ 기    간 : 2016.10.16(일)~10.20(목) (5일)

 ㅇ 개최규모 : 84,000s/m

 ㅇ 장    소 : UAE,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Exhibition Centre

 ㅇ 주    최 : Dubai World Trade Centre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2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01년 이래 15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Sheikh Rashid Hall(SR-N23, SR-N24) * 상세위치 별첨 도면 참조

 ㅇ 전시품목 : 컴퓨터 및 주변기기, e-learning, POS,  보안 및 네트워크 장비, 금융기기, 전자제품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2016. 8. 9 ~ 2016. 8. 23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 공고문 상단/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필수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기업소개 브로셔 및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수출기업화사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뿌리기업(2),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3)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9s/m 부스 : 450만원

      * 18s/m부스 : 900만원

      * ‘16년 예상참가비 (9s/m기준) : 약 500만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부스 이상 신청기업은 추후 참가기업 신청현황을 감안, 모집완료후 1부스로 조정될수 있음.

     

     * KOTRA(GEP) 온라인 신청 시에는 결제방법을 “가상계좌”로 선택. 작성 마친 후 하단의 “신청완료”버튼을 클릭함으로서 신청완료. 가상계좌 관련 절차 및 번호는 무시하면 됨.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전시품목현지시장성,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기대성과, 정책반영(가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황보정은 / 김태룡 대리

          (hbje1021@kotra.or.kr / taeryong.k@kotra.or.kr )

     ☏ 02-3460-7287 / 7291    Fax : 02-3460-7916


• KOTRA 두바이무역관 김경운 과장 / 최유빈 대리

          (kwkim0630@kotra.or.kr / ubin@kotra.or.kr)

     ☏ +971-4-450-4360        Fax : +971-4-450-4350 끝.


관심사업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