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6년 10월 16일 ~ 20일 (5일간) UAE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명 칭 :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GITEX Technology Week 2016)
ㅇ 기 간 : 2016.10.16(일)~10.20(목) (5일)
ㅇ 개최규모 : 84,000s/m
ㅇ 장 소 : UAE,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Exhibition Centre
ㅇ 주 최 : Dubai World Trade Centre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2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01년 이래 15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Sheikh Rashid Hall(SR-N23, SR-N24) * 상세위치 별첨 도면 참조
ㅇ 전시품목 : 컴퓨터 및 주변기기, e-learning, POS, 보안 및 네트워크 장비, 금융기기, 전자제품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2016. 8. 9 ~ 2016. 8. 23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6 두바이 정보통신 전시회 → 공고문 상단/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필수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기업소개 브로셔 및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수출기업화사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뿌리기업(2),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3)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9s/m 부스 : 450만원
* 18s/m부스 : 900만원
* ‘16년 예상참가비 (9s/m기준) : 약 500만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부스 이상 신청기업은 추후 참가기업 신청현황을 감안, 모집완료후 1부스로 조정될수 있음.
* KOTRA(GEP) 온라인 신청 시에는 결제방법을 “가상계좌”로 선택. 작성 마친 후 하단의 “신청완료”버튼을 클릭함으로서 신청완료. 가상계좌 관련 절차 및 번호는 무시하면 됨.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전시품목현지시장성,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기대성과, 정책반영(가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황보정은 / 김태룡 대리
(hbje1021@kotra.or.kr / taeryong.k@kotra.or.kr )
☏ 02-3460-7287 / 7291 Fax : 02-3460-7916
• KOTRA 두바이무역관 김경운 과장 / 최유빈 대리
(kwkim0630@kotra.or.kr / ubin@kotra.or.kr)
☏ +971-4-450-4360 Fax : +971-4-450-435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