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017년 8월 8일
2017 플로리다의료기기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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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017년 8월 8일 ~ 10일 (3일간)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2017 플로리다의료기기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전시회 개요 및 특징
□ 전시회 개요
o 전시회명 : 2017 플로리다의료기기전시회
(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 )
(FIME)
o 기간/장소 : 2017. 8. 8 (화) ~ 8. 10(목) (3일간)
미국 올랜도, 오랜지카운티컨벤션센터
(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
o 전시품목 : 의료기기, 의료소모품, 의약품, 의료서비스 등 의료기기 전반 종합품목
o 주 최 : FIME, Inc.
o 주최사 홈페이지 : www.fimeshow.com
o 개최규모 : 38개국 142,000sqft
o 개최주기 : 매년
o 홈페이지 : www.fimeshow.com
□ 전시회 특징
o 의료기기분야 북미 최대규모의 전문전시회
o 개최지인 플로리다 지역은 중남미 대형바이어들의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음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39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16년부터 2회째
ㅇ 한국관 면적 : 4,000sqft (371.6㎡)
ㅇ 부스신청단위 : 기본 1개 부스 100s/f (약 9.3㎡) (최대 2부스)
ㅇ 한국관 위치 : B블록에 위치 예정
3. 참가신청 및 참가비 납부
□ 참가 신청
o 신청기간 : 2017.3.6.(월) ~ 2017.3.24.(금)
o 신청방법
KOTRA 해외전시회 전시포털(gep) 사이트 온라인 등록 (www.gep.or.kr)
*글로벌역량진단평가 연 1회 작성 必 / 수출 1회 이상 수출기업 체크, 없으면 내수기업 체크
□ 참가비
1) 총 참가비 : 560만원 내외(예정)(1부스, 9.3㎡ 기준)
*위 금액은 이미 국고지원이 들어간 금액으로 1부스당 원래 금액은 약 두배가량.
2) 참가비 내역 : ① 임차료, ② 장치비(기본 장치품은 바항 참조), ③운송비
※ 운송비 :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운송(해상운송) 및 현지통관수속 지원
(서울->전시장까지)
3) 해외 체제비 및 여행경비, 개별 장치 옵션, 통관시 관세 등은 각 회사 부담
4) 납부방법 : 신청금은 참가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입금 조치 요망
∙ 참가신청금 : 330만원 / 2017년 3월 24일(금요일) 까지
∙ 잔 금 : 230만원 내외 / 2016년 4월 예정(참가업체 확정 후 통보)
※ 확정 잔금과 납부날짜는 추후 통보이며 추최측, 환율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미선정 시 참가신청금 환불가능, 선정 후 업체 측에서 취소 시 신청금 환불 불가.
5) 입금방법 : 농협은행, 301-0204-9823-31, 예금주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4. 지원사항
o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의 행정지원
o 한국 공동관 홍보 부스 설치 및 운영(디렉토리 제작 및 배포)
o KOTRA 무역관을 활용하여 관심바이어 리스트제공
*관심바이어 리스트만 제공, 업체가 직접 바이어와 컨텍
o 1개사 1부스 (100 s/f) 기준 임차료, 부스장치 공사비의 50% 이내지원
* 최대 2부스까지 지원 가능. 단, 업체신청이 과다할 경우 1부스로 조정될 수 있음
*기본 제공물(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바닥카펫, 기업명보드, 스폿라이트(6개), 형광등(1개), 테이블(1개), 의자(4개)
전시대(가로1m, 최대3개), 콘센트(1개), 전기(1kw), 쇼케이스(1개)
*기본제공이외 업체별로 추가 장치는 각 업체 부담임
o 현지 사전간담회 및 시장 설명회 개최
o 한국관 공식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여행사)
- 호텔 및 항공 단체예약 행정지원(항공 및 체재비, 기타 비용은 개별 부담)
o 편도(서울 → 전시장) 해상운송비(1CBM 이내) 지원
* 단, 상기 내용들은 국고보조금 확정 후 지원내역 확정
* 위 사항은 추후 변동될 수 있음
5. 참가업체 선정
o 소정의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심사
(필요시 관련서류 요청할 수 있음)
o 선정결과는 참가신청이 종료된 후 2~4주 소요되며 지연될 수 있음
6. 추진일정(예정)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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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요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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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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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3.6
2017.3.24
2017.4월중
2017.5.22
2017.8.6
2017.8.7
2017.8.8
2017.8.10
2017.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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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공고 게재
참가신청마감
설명회
전시품 선적(해상)
인천공항 출국
전시품 진열
전시회 개막 및 바이어 상담
전시회 폐막
출국 (귀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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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은 현재 예정된 일정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참가문의
o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정나은 / 서지원 대리
(e-mail : nani@kotra.or.kr / withkotra@kotra.or.kr
Tel : 02-3460-3275/3263 , Fax : 02-3460-7916)
o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시팀 박광성 대리
(e-mail : asaqzzll@gbsa.or.kr
Tel : 031-259-6128 , Fax : 031-259-6258)
o KOTRA 마이애미 무역관 원유정 과장
(e-mail : yujeong514@kotra.or.kr, Tel : 1-305-537-9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