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2019 용인시 동남아(자카르타,KL) 시장개척단 모집 안내 end
진행구분 2019년도 접수기간 2019-08-14 09:00 - 2019-09-05 18:00
지원대상 전체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용인시
사업분류 수출 관련사이트 (없음)
검색키워드 시장개척 / 수출 / 용인 / 동남아 / 자카르타 / 쿠알라룸푸르 / KL
첨부파일
사업담당 RnD산학협력팀 김지영(031-259-6782) , 수출지원팀 김수민(031-259-6142)
별첨 1

용인시 공고 제2019-1904호


「2019년 용인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참가업체 모집안내」

 용인시 지역 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시장 개척 및 바이어 발굴에 도움을 드리고자「용인시 동남아 시장개척단」용인시 참가 희망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2019.  8.  14.

용 인 시 장


 1. 전시회 개요

  ○ 명    칭 : 2019 동남아 시장개척단

  ○ 파견지역 :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파견기간 : 2019. 11. 04.(월) - 11. 09.(토)

  ○ 파견규모 : 5개사, 종합품목

  ○ 주    최 : 용인시

  ○ 주    관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


 2. 지원사항

   지원내용 : 항공료50%(1인), 바이어 섭외&시장조사비&통역비(100%)

    ☞ 기업부담금 : 참가자 항공료 50%, 호텔비 및 개별 체제비 등

     ※ 파견지역은 2곳 모두 참가를 하여야하며 선택은 불가함

  ※ 수출상담회 등 공식일정은 반드시 참여하여야함(개별일정 지양)

     ※ 항공료 지원(1인, 편도)은 지정된 항공편(국적기) 이용 시 지원 가능함

     ※ 업체당 2명까지 파견가능, 직원 외 파견금지(2명 출장시 4대보험 가입명부 제출) 


 3. 업체모집

  모집기간 : 공고일 ~ 9. 5.(목) 까지

  ○ 모집대상 : 용인시 소재(본사 또는 공장) 수출중소기업 10개사 내외

     ※ 신청업체가 부족한 경우 재공모 가능


 4. 신청․접수 방법

  ○ 제출서류 (사본 및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 기재 후 날인)

   - 참가신청서, 전시품목명세서, 서약서1부 및 증빙서류 일체

     (용인시청 홈페이지 → 통합검색에서 “2019 용인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검혹은

    (www.egbiz.or.kr검색창 “2019 용인시 동남아 시장개척단” → 관련서류 다운로드)

   ○ 선정방법 : 현지시장성 조사 결과 및 자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 후 개별통보

  ○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만 인정

   ○ 제 출 처 : toy922@korea.kr

     ※ 제출서류는 원본대조필 날인 후 하나의 파일(pdf파일 등)로 정리해서 전송하기 바람



 5. 선정기준

  □ 선정대상

   ○ 우리시 평가기준에 의한 평가배점 합산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선정

   ○ 배점결과 동점일 경우 시장성 평가결과 고득점자, 신규업체,

      기술 및 품질 인증 고득점자, 공장 설립 후 장기간 운영자 순으로 선정

       ※ 동일 지원사업에 동일기업 중복 지원 불가.


  □ 제외대상

   ○ 지방세 체납업체 선정 불가(체납금 완납 확인 후 선정 가능)

   ○ 참가기업 직원의 파견 없이 해외법인, 대리점, 파트너 등의 단독참여 및 해외   대리점 명의 참여 불가

   ○ 선정기업 명칭과 부스명이 상이하거나 디렉토리상 주소가 선정기업이 아닐 경우

    ○  참가신청 시 제출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전시 하는 경우

      ※ 참가업체로 선정된 후 중도에 참가 취소 불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향후 3년간 해외통상 지원사업에서 제외

- 사업 참가를 위해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 참가 업체로 선정된 후 무단으로 참가를 포기한 경우


    


첨부 : 참가신청서 1부

      



용   인   시   장








❒ 별첨 1 : 제출서류 설명

구분

증빙서류 

비고

(필수서류)

참가신청서 

 

(필수서류)

상담희망 품목 상세서

 

(필수서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필수서류)

서약서 

 

(필수서류)

사업자등록증 

 

(필수서류)

지방세 완납 증명서

제출 시점

(필수서류)

수출실적 증명서

2개년 (2017, 2018)

(필수서류)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명부

2018년 혹은 2017년 (2018년 자료 제출이 불가한 경우)

(필수서류) 

매출 증명서

2018년 혹은 2017년 (2018년 자료 제출이 불가한 경우)

제출시 평가

기술 및 품질인증 관련서류

(유효기간 내 인증서 첨부시 인정)

- 국가, 공공기관, 조합, 협회지정 유망 중소기업, 프론티어기업, INNO-BIZ, 벤처기업 지정, 기업부설연구소 등

제출시 평가

해외규격 인증, 특허취득 등

(유효기간 내 인증서 첨부시 인정)

- 해외 규격인증 및 특허 등       (ISO. CE. UL. GQ. JIS. 등)

 

※ 특허출원은 인정안함.

※ 국내특허 사본

  (법인은 특허권자가 법인소유만    인정, 특허권자 확인 가능한       페이지 제출)

제출시 평가

공장등록증 

관내 공장등록 된 경우 필수제출

제출시 평가

영문 또는 현지어 카달로그 앞표지

(기업명, 제품확인 가능한 면) 사본

제출시 평가

외국어 홈페이지 초기화면 사본

홈페이지 URL 가능한 사본 제출

제출시 가점

장애인 기업 확인서, 여성 기업 확인서, 용인시 우수기업, 용인시 산업평화대상, 여성채용우대기업, 일자리 창출우수기업

인증서 또는 확인서

※ 모든 서류는 사본제출시 원조대조필 날인하며, 관련 증빙서류 미제출시 가점없음

 


관심사업 등록하기

RnD산학협력팀 김지영(031-259-6782) , 수출지원팀 김수민(031-259-6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