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접수 모집 요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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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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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플라자 - AK플라자가 함께하는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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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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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중(금토일 3일간, 2개 지점 내외 순회, 총 6일 내외 개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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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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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플라자 경기도내 2개 지점 내외
- 도내 지점 및 행사장, 규모
· 분당 : 5층 이벤트홀(103평 / 매대 65대)
· 수원 : 5층 이벤트홀(100평 / 매대 60대 수준)
· 평택 : 7층 이벤트홀(120평 / 매대 70대 수준)
※ 최종 개최 지점 및 일정 관련 7-8월 확정 예정, 이벤트홀 불가할 경우 대체 장소 협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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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행사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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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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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및 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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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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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관
판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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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전 선정작 매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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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공모전 선정작 10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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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전을 통한 모집, 선정
※ 전 국민 대상으로
참가 기업 모집과는 별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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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기업 매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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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15개사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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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기업 모집을 통한 선정
※ 공모전과 별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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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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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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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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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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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 체험 플리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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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플리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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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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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브리티 초청
업사이클플라자
홍보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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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플라자 홍보를 위한 셀러브리티 초청 행사
※ 플라자 주요 방문객인 유아용 인기 콘텐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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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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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기업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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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업사이클링 & 에코 디자인 분야에서 패션 잡화, 리빙 아이템 등을 생산·판매 중인 기업
(2) 업사이클링 & 에코 디자인 기업으로써 자사 제품의 백화점 판로 개척을 희망하는 기업
(3) [경기도 기업 제한] 경기도내 사업장 운영 또는 사업자가 경기도민이거나 브랜드관 개최 전까지 사업장 주소의 경기도 이전 예정인 기업으로 제한
(4) 매출 실적, 백화점 입점 및 판매 운영 능력이 있는 기업으로 제한(매출 및 판매 이력 증빙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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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 및 진행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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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심사 → 2차 실물 및 PT 심사 → 참가 기업 15개 내외 선정 → 품평회 →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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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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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5월 1일(금) 09:00 ~ 2020년 6월 1일(월) 2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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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행사 개최 전체 추진도(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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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
트랙
업사이클
상품
발굴
·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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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트랙
전국민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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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경기 업사이클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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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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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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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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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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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작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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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평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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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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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화,
행사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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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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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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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상식,
(매출순
상급 부여)
지원금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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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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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 4월 말
2차 : 5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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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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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8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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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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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중,
AK플라자
경기도내
점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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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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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트랙
경기도
기업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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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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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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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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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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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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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기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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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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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 6월 중
2차 : 6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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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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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입점 및 AK플라자 경기도내 백화점 판매 운영 지원
※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개최 예정(2020년 9월 중 금토일, 총 6일 내외, 2개 내외 지점 순회 예정)
※ 백화점 마진율 약 20% 및 카드 수수료 등을 제외한 상품 매출액 전액은 본인 수익, 백화점 내 판매 운영은 샵 인 샵 형태로 참가 기업이 직접 매대 운영 및 판매를 진행해야 하며 관련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예정
- AK플라자 본사 전문가 인력(백화점 MD, 상품디자인, 브랜딩, 유통 분야 등) 브랜딩 컨설팅
- AK플라자 MD 미팅 연계 및 추후 백화점 입점 가능
※ 선정기업의 역량에 따라 판로 개척을 위한 후속 기회로 활용 가능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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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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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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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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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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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 게시 및 접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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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일 ~ 6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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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홈페이지에서 접수 서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 www.ggupcycle.or.kr
- 이메일 : upcycle@gb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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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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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 심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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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3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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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위원회(7인 내외) 정량평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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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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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 심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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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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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기업에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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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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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실물 및 PT 심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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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5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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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위원회(7인 내외) 정량평가 실시, 완제품 또는 양산을 예측할 수 있는 상품, PT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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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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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기업 선정 결과 발표
(15개사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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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1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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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선정 기업의 수는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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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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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백화점 MD, 마케터, 디자이너 등) 브랜딩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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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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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관 입점을 위한 브랜딩 컨설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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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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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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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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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관 입점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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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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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품평회(백화점 MD, 마케터, 디자이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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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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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관 입점 전 최종 상품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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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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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개최, 매대 운영 및 상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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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중(금,토,일 포함 총 6일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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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관은 주최 측에서 총괄 운영하나 매대 운영 및 상품 판매는 선정자가 직접 운영해야 함, POS 사용법 등 구체적인 운영 사항은 추후 AK플라자에서 별도 교육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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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절차 및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1차 서면 심사
심사기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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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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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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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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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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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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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으로서의 적격성,
백화점 및 대형 유통 매장 입점
품질 보증,
소비자 만족 보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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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위원회 7인 내외, 서면 검토, 정량 평가 후 약 2배수 승급
(총 평가 점수 60점 이상,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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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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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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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차별성, 경쟁우위, 가격 경쟁력, 특징, 판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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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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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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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부가가치, 이익 창출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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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실물 및 PT 심사
심사기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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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지표 설명
|
심사 방법
|
상품성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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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으로서의 적격성,
백화점 및 대형 유통 매장 입점
품질 보증,
소비자 만족 보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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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위원회 7인 내외, 실물 확인 후 정량 평가, 고득점 10작 선정
(총 평가 점수 60점 이상,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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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성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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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차별성, 경쟁우위, 가격 경쟁력, 특징, 판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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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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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부가가치, 이익 창출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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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업사이클 산업
대표성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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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입점작,
경기도 업사이클 마스코트 상품으로써의 대표성,
업사이클 산업육성 고급화 기조의 상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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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지표는 AK플라자와의 협의를 통해 확정되었음
- AK플라자 백화점 MD, 마케터, 디자이너, 브랜딩 전문가 등 7인 내외 구성
※ 명단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 1차 접수
심사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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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3주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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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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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붙임1) 참가신청서 1부(hwp) ※ 서명 필수, hwp 파일 원본을 이메일로 제출
② (붙임2) 참가 기업 요건 자가진단지 1부((hwp)
③ (붙임3) 기업 및 브랜드 소개서 1부(hwp)
④ (붙임4) 상품 이미지(hwp) ※ hwp 파일 내 상품 이미지 첨부 필수
※ 제출서류 양식 다운로드 :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홈페이지(www.ggupcycle.or.kr→ 메인화면 및 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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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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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ail 접수 : 제출서류 ①~④를 아래 메일 주소로 송부
- 메일주소 : upcycle@gbsa.or.kr
- 메일제목 : [경기업사이클브랜드관] 지원기업(브랜드)명
- 문의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클러스터육성팀 양수영 주임연구원(031-299-7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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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신청 양식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접수 불가
- 2차 접수(실물 · PT심사 대상자에 한함)
심사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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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5주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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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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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심사 통과 기업에게 별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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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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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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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에서 판매할 자사 상품
② 자유 프레젠테이션(상품 위주 구두 설명, ppt 자료 필수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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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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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추가 포트폴리오(기존 판매 실적, 기업 활동을 입증하는 자유 양식 자료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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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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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심사장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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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작권 관련 사항
- 출품된 상품의 저작권은 참가 기업에게 있습니다.
- 주최 측은 참가 기업과 협의 후 참가 기업의 정보 및 상품을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의 홍보(전시, 행사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참가 기업 및 참가 기업의 상품 이미지, 텍스트 등의 자료는 심사, 디지털 자료화, 홍보(출판, 전시)를 위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 타 기업 상품의 모방 또는 차용, 타 지원 사업 중복 수혜 등이 확인 되는 등 중대한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참가 확정이 취소되며, 관련 지원 사항을 모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타 기관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은 출품작, 동일한 출품 내용으로 기존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사업에서 지원을 받았거나 받을 예정인 경우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 타인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타인의 지적 재산권, 기타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을 출품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 기업으로 결정되어 AK플라자 백화점 입점 시 별도 수수료 정책에 의한 계약을 AK플라자 측과 체결한 후 AK플라자의 안내를 받은 후 판매됩니다.
2. 유의 사항
- 서류 제출 시 작성한 인적사항 등 개인정보는 본 사업의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미제출한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1차 서류 접수 마감 후 제출한 서류에 대한 수정·재접수가 불가합니다.
- 참가 기업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참가 기업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선정 이후 주최 측에서 운영하는 품평회,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을 포함한 사업 전반 운영 과정에 불성실하게 임할 경우 선정 지원 중단 및 향후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사업 지원 대상 제외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참가 기업은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행사에 참가하여 주최 측의 행사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합니다.
- 심사,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개최 등 사업 추진 일정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필요할 경우,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품질안전검사를 필수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완성도 미달 및 관련 일정, 요구사항 미 준수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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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식(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기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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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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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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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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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 / 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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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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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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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근직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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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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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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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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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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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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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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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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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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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력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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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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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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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기업 이력,
참가 전시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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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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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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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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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
|
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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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2020년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지원 사업에 참여하기 위하여 본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본 참가 관련 공지사항을 모두 숙지하였으며 제출한 내용이 모두 사실임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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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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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명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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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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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참가 기업 요건 자가진단지 * 자가 진단 칸에 ○로 표시해주십시오.
경기 업사이클 브랜드관 참가 기업 요건 자가진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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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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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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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
네
|
아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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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제한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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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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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세, 지방세 체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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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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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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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경기도 관련사업 계약 (협약) 위반, 허위사실 적발 등 위상 저하에 연루된 이력 여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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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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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인 지원작품으로 타 정부기관, 지자체 등의 지원금을 중복 수령한 이력 여부(공동관 참가의 경우 포함) ※ 적발시 지원금 환수 및 지원사업 참여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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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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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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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한 업체명 이외에 타사 명의로 참가하거나 타사와 공동 참가하는가에 대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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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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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자격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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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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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대표자 경기도민 여부 및 사업장 경기도 소재 여부, 브랜드관 개최일 전까지 경기도 이전 예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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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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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도민 여부 택1
*비해당시,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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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기업 및 브랜드 소개서 * 아래 기본 양식을 참조하여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기업 및 브랜드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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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업,
브랜드
소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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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및 브랜드 소개, 업력, 전문성, 차별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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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요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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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 내용
주력 사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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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력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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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시장·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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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시장·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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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19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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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관련 증빙 자료 제출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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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업사이클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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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사이클 소재 공급 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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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소, 철학, 가치, 상징성 등
-
■ 주력 제품 제작 과정, 방식,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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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성
|
■ 주력 제품의 상품성, 품질, 차별화
-
|
시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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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의 시장 반응, 파급효과, 현재 시장 및 향후 목표 시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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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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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의 수익성, 고부가가치 및 상품의 관련 이익 창출 능력 등
-
|
경기도
업사
이클
대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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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업사이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관 참가 기업으로써 기여할 수 있는 지점, 상징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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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 매
계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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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 판매 운영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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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대 운영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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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품
가 격
(소비자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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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군 가격대 : ~ (원)
■ 상품 가격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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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책정 근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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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상품 이미지
* 고화질의 자사 브랜드 제품 상세 이미지를 첨부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