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목표
◦ (교육 목표)
- 기본적인 분석 스킬을 학습하기 위해, R의 기초문법 및 활용사례를 통해 분석업무의 가치에 대한 이해 및 기본 프로그래밍 역량 강화
- 마케팅 관련 데이터(설문조사, 온라인로그, 시장데이터)의 시각화 및 데이터 요약을 통한 시장이해 역량 강화
- 다양한 통계적 분석 방법 및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사례 학습을 통해 마케팅 분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및 실전적 활용 역량 강화
◦ (교육 시간) : 2일 14시간
◦ (개강 일정) : 2020.10.16.(금) ~ 2020.10.17.(토)
◦ (교육 방법) : Zoom을 통한 온라인 강의
* 대면 교육을 원칙으로하나,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수행
◦ (교육 대상) : 기업 실무자 및 의사결정자 50명 이내
◦ (신청 방법) : 네이버 신청 폼으로 참가 신청(http://naver.me/5ykitamm)
◦ (교육 문의) : bigdataedu@naver.com 으로 문의
세부 커리큘럼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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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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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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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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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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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프로그래밍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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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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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을 활용한 통계기반 빅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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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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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을 활용한 머신러닝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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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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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차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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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데이터 이해를 위한 분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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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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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러닝 기초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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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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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타겟팅을 위한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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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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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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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수료 혜택) : 출결 80% 이상 시 과정 이수자 수료증 발급(데이터 기반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 시 가점 제공)